스타패션 | 2018-10-19 |
[패션엔 포토] 서현·함은정·김재경·이청아, 더스튜디오케이 빛낸 보이시한 셀럽들
혜정·레이나·유영-서영·영재...'더스튜디오케이' 컬렉션 빛낸 소녀감성 보이시룩 '눈길'
홍혜진 디자이너가 전개하는 「더스튜디오케이(The studio K)」 2019 S/S 프레젠테이션 행사가 18일 오후 서울 중구 현대시티타워 무신사 스튜디오에서 진행됐다.
'SinK(Seoul in Korea)' 를 주제로 선보인 「더스튜디오케이」 이번 컬렉션에는 가수 겸 배우 서현, 함은정, 배우 이청아, 김재경, AOA 혜정, 애프터스쿨 레이나, 헬로비너스 유영-서영, BAP 영재 등이 참석해 패셔너블한 가을룩을 선보였다.
서현과 김재경, 이청아는 넉넉한 핏의 팬츠 슈트룩으로 보이시한 감각을 뽐냈다. 가을을 입은 부드러운 컬러 팬츠 슈트를 선택한 서현은 이너로 체크 패턴 셔츠를 매치해 트렌디 지수를 높였고 미니백을 크로스로 착용하며 상큼한 분위기도 더했다.
김재경은 핀 스트라이프 팬츠 슈트로 소녀 감성이 더해진 보이시룩을 완성했다. 또 화이트 포인티드 토 앵클 부츠로 포인트를 줬으며, 터틀넥과 베레모, 가방을 모두 블랙 컬러로 통일해 전체적인 룩의 밸런스를 맞췄다.
이청아는 매니시한 파자마 슈트 패션으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자아냈다. 여기에 화이트 레이스 블라우스를 이너로 레이어드해 화사함을 강조했고, 카멜 코트를 어깨에 살짝 걸쳐 포멀한 느낌을 살렸다.
랩 스타일 데님 미니 스커트로 발랄한 캐주얼룩을 연출한 함은정은 아우터로는 체크 패턴 롱 싱글 코트를 선택해 가을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한편 이번 'SinK' 테마 컬렉션은 서울다운 얼굴로 선정한 17명의 셀럽과 일반인 모델들이 서울 각 모처의 도심을 배경으로 앞서 제작한 룩북을 재가공한 아트워크 콜라주 형태의 전시회로 선보였다.
↑사진 = '더스튜디오케이' 2019 S/S 프레젠테이션, 서현
↑사진 = '더스튜디오케이' 2019 S/S 프레젠테이션, 김재경
↑사진 = '더스튜디오케이' 2019 S/S 프레젠테이션, 이청아
↑사진 = '더스튜디오케이' 2019 S/S 프레젠테이션, 함은정
↑사진 = '더스튜디오케이' 2019 S/S 프레젠테이션, 혜정
↑사진 = '더스튜디오케이' 2019 S/S 프레젠테이션, 레이나
↑사진 = '더스튜디오케이' 2019 S/S 프레젠테이션, 영재
패션엔 이다흰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