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 2018-10-18 |
김유정, 명동 한복판에 뜬다! 휠라 팬사인회 진행
20일 명동 'JD 스포츠'에서...휠라레이 스페셜 패키지 증정 이벤트도 함께
배우 ‘김유정’이 휴식기를 끝내고 드라마 출연으로 복귀를 앞둔 가운데, 「휠라」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브랜드 뮤즈로서 적극적 행보에 나선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오는 20일 서울 명동에 위치한 「JD스포츠」 명동 1가점에서 브랜드 모델 김유정 사인회 ‘일단 뜨겁게 RAY하라!’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사인회는 브랜드 뮤즈인 김유정은 물론 지난 1월 런칭 이래 ‘김유정 슈즈’로 불리며 꾸준히 인기몰이 중인 「휠라」의 대표 어글리 슈즈 ‘휠라레이(FILA RAY)’ 스페셜 패키지까지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이날 행사는 크게 휠라 레이 스페셜 패키지 2종 한정 판매하는 프로모션과 해당 패키지 구매 고객에 선착순으로 당일 김유정의 사인회 응모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진행한다.
휠라 레이 스페셜 패키지는 ‘더줄레이 팩’과 ‘하나더레이 팩’ 두 가지로, 이날 단 하루 「JD스포츠」 명동 1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줄레이 팩’은 「JD스포츠」 명동 1가점에서 10만원 이상의 「휠라」 제품을 구매하면 휠라 레이와 휠라 빅로고 에코백을 추가 증정하는 패키지이다.(선착순 100세트 한정)
‘하나더레이 팩’은 이날 해당 매장에서 휠라 레이를 구매하면 동일 슈즈 한 켤레를 더 증정하는 특별 구성이다.(선착순 200세트 한정).
한편, 「휠라」는 이날 제품 구매고객 300명을 대상으로 ‘소원을 들어줄 레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