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8-10-18 |
[그 옷 어디꺼] '코미디 빅리그' AOA 혜정, 페이즐리 패턴 블라우스 어디꺼?
'베르니스' 페이즐리 패턴 블라우스와 스커트로 완성한 가을룩 '여성미 폭발 '
지난 10월 14일 (일요일) tvN '코미디빅리그' 283회에서 대세 걸그룹 AOA 혜정이 출격, 국보급 존재감을 드러냈다.
혜정은 같은 AOA 지민과 함께 일상 속 갑자기 분위기가 싸늘해지는 상황을 유쾌하게 그려내는 코너인 '갑분싸' 코너를 지원사격했다.
장도연, 허안나, 이은형의 동창 역으로 나타난 지민과 혜정은 다채로운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세 사람을 기죽이는 모태 미녀로 등장, 시작부터 분위기를 싸하게 만든 혜정은 예측불허의 돌발 행동을 이어가며 갑자기 싸해지는 분위기를 연출해 웃음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상큼한 댄스 퍼포먼스와 반전의 예능감까지 분출해 관객들을 배꼽 잡게 만들었다.
이날 AOA 혜정은 화려한 컬러와 페이즐리 패턴의 블라우스와 스커트로 여성스러운 룩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혜정이 착용한 페이즐리 패턴 블라우스와 스커트는 모두 프렌치 컨템포러리 '베르니스(Bernis)' 제품으로 프릴 장식과 볼륨 소매 디자인이 돋보이는 점이 특징이다.
블라우스와 셔링 디테일이 돋보이는 스커트로 혜정처럼 세트로 착용하여 원피스처럼 연출하거나, 각각 따로 매치해도 매력적인 연출이 가능한 스타일이다.
↑사진 = AOA 혜정이 착용한 '베르니스' 페이즐리 패턴 스커트, 상품 바로가기 >>
↑사진 = AOA 혜정이 착용한 '베르니스' 페이즐리 패턴 원피스와 스커트, 상품 바로가기 >>
<사진 제공: tvN '코미디빅리그' 캡처>
패션엔 이다흰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