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8-10-17 |
[패션엔 포토] 은가은·혜연·서효명·황인선, 레드&블랙으로 물든 '도조' 셀럽들!
도조 2019 S/S 컬렉션...임팩트 이상·웅재·태호 등 셀럽들의 개성만점 스타일링 '화제'
2019 S/S 헤라 서울패션위크 「도조(DOZOH)」 컬렉션이 16일 오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펼쳐졌다.
이날 디자이너 조동욱이 이끄는 「도조」 패션쇼에는 가수 은가은, 베스티 혜연, 서효명-황인선, 임팩트 이상-웅재-태호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은가은은 포멀하면서도 패셔너블한 레드 앤 블랙 룩을 연출했다. 소매에 러플 디테일이 돋보이는 언배런스 기장 레드 재킷과 블랙 슬랙스를 매치했으며 여기에 블랙 미니백과 스트랩 샌들힐로 깔끔하게 마무리했다.
혜연은 금발머리에 스타일리시한 블랙 모노크롬 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재킷 밑단이 덧대어진 듯한 아방가르다한 블랙 재킷 원피스를 입고 블랙 스웨이드 싸이-하이 부츠를 착용해 스타일 지수를 높였다.
또 서효명은 독특한 레드 셔츠와 블랙 점퍼 레이어링으로, 황인선은 잘라낸 듯한 크롭 스타일의 스트라이프 재킷으로 남다른 패션 감각을 드러냈다.
한편, 2018 S/S 헤라 서울패션위크는 42개의 서울 컬렉션과 24개 브랜드의 '제너레이션넥스트' 패션쇼, '하이서울쇼룸' 입점 디자이너 위주 오프쇼 등 다채로운 패션 문화 행사가 진행된다.
↑사진 = 2019 S/S 헤라서울패션위크 '도조' 컬렉션, 은가은
↑사진 = 2019 S/S 헤라서울패션위크 '도조' 컬렉션, 혜연
↑사진 = 2019 S/S 헤라서울패션위크 '도조' 컬렉션, 서효명-황인선
↑사진 = 2019 S/S 헤라서울패션위크 '도조' 컬렉션, 이상-웅재-태호
패션엔 이다흰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