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8-10-12 |
[패션엔 포토] 정려원·박주미·김새롬·황승언, 행사장 빛낸 멋스러운 가을룩!
이진이·손정완·김서룡 등 GS 행사...보온성과 멋 모두 잡은 스타일링 '시선 집중'
11일 오후, 서울 양평동 GS 강서 N타워에서 '2018 G패션 나이트' 행사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배우 정려원, 박주미, 황승언, 방송인 김새롬, 모델 이진이, 디자이너 손정완, 김서룡 등이 참석해 고급스럽고 세련된 가을룩을 선보여 주목 받았다.
정려원은 수수한 니트 패션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강조했다. 슬릿 디테일이 들어간 베이지 롱 니트에 슬림한 벨트를 둘러 포멀하게 연출했고, 어깨에 아이보리톤 니트 스웨터를 걸쳐 부드러운 톤온톤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우아함의 대명사 박주미는 언밸런스 기장의 핏 앤 플레어 블랙 롱 원피스와 퍼 장식 롱 코트로 럭셔리한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레드 미니백으로 포인트를 더했다.
김새롬은 모델 출신 답게 압도적인 비율로 개성만점 패션을 선보였다. 체크 패턴이 가미된 하이웨이스트 와이드 팬츠에 블랙 스웨터를 넣어 입어 남다른 다리 길이를 자랑했고, 독특한 메이크업과 볼드한 이어링으로 더욱 화려한 변신을 꾀했다.
반면 황승언은 정갈한 블랙 컬러로 차분하면서 시크한 분위기를 선사했다. 블랙 롱 트렌치 코트와 네이비 플리츠 롱 스커트를 매치해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부각시켰고, 앵클 부츠로 전체적인 룩에 세련미를 높였다.
한편, 이날 GS샵은 대대적으로 리뉴얼한 SJ와니(SJ WANI), 쏘울(SO,WOOL), 모르간(MORGAN), K by 김서룡 등 4대 패션 브랜드 상품들을 공개했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