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 2018-10-11 |
비비안, 편안함과 보온성 높인 신상 레깅스 팬츠 5종 출시
스키니핏에 이어 와이드핏도 출시...허리밴드 개선으로 편안한 착용감 선사
남영비비안의 란제리 브랜드 「비비안」이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신상 레깅스팬츠 5종을 출시했다.
신축성이 뛰어나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레깅스팬츠는 일반 바지와 비슷한 두께의 원단으로 제작돼 외출복으로도 손색이 없으며, 지퍼 등의 여밈 장치 없이 허리 부분이 신축성 좋은 밴드로 되어 있어 겨울철에도 한층 편하게 입을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비비안」의 레깅스 팬츠는 안감으로 기모, 융과 같은 보온성 높은 소재를 활용해 한겨울에도 추위 걱정 없이 입을 수 있다.
전체적으로 날씬한 느낌을 주는 스키니핏은 물론,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편안한 느낌의 와이드핏 레깅스 팬츠도 함께 출시되어 달라붙는 실루엣이 부담스러워 레깅스를 멀리 했던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착용 가능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편안한 패션을 추구하는 트렌드가 주류를 이루고 있어, 두꺼운 겨울 복장에 보다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레깅스팬츠가 인기가 높다"며, "이번 출시된 레깅스팬츠는 허리밴드 디자인을 개선해 더욱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고 전했다.
<사진 제공: 남영비비안>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