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 2018-10-11 |
탑텐, 접속자 폭주·온라인몰 다운·포털 실검 1위 그 이유는?
「탑텐」이 10월 10일부터 진행하는 10일간 10가지 아이템 1+1 프로모션 '텐텐데이'에 고객이 폭주, 포털 실검 1위에 오르는 등 온라인 스토어가 다운되면서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신성통상이 전개하는 SPA 브랜드 「탑텐(TOPTEN10, www.topten10.cokr)이 10월 10일 진행한 브랜드 최대 페스티벌 '텐텐데이'에 접속자 폭주로 고객이 몰리면서 온라인몰이 다운되는 등 뜨거운 인기를 누렸다.
특히 「탑텐」 온라인몰은 10일 오후 2시 38분 기준 접속이 집중되면서 다운됐으며, 고객들의 문의가 빗발치는 등 접속이 지연되고 있다.
「탑텐」의 온라인몰에 접속시 'TOPTEN10 접속자 급증으로 접속지연되고 있습니다', '잠시 후 접속 바랍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라는 안내 문구가 뜨는 등 고객들의 접속이 계속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로 인해 「탑텐」은 10일 오전부터 네이버와 다음 실검(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탑텐」의 '텐텐데이'는 매년 10월 10일부터 21일까지 10가지 아이템을 1+1의 혜택으로 만날 수 있는 브랜드 최대의 페스티벌로 시즌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후드 티와 후드 집업, 맨투맨 티셔츠, 옥스퍼드 셔츠, 포플린 셔츠, 데님 팬츠, 치노 팬츠, 슬랙스, 패딩 베스트 등 가을부터 겨울 아우터에 함께 매치할 수 있는 아이템들을 1+1으로 판매하는 행사이다.
특히 올해 「탑텐」의 '텐텐데이'는 1만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특가 상품도 준비하는 등 오픈 전부터 소비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탑텐」의 이번 행사는 한 개 가격에 두 개를 주는 '1+1 행사'이지만 이와 함께 내의, 터틀넥 티셔츠, 집업 플리스를 1만원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고객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터틀넥 티셔츠와 집업 플리스의 경우 가을과 겨울 모두 사용할 수 있어 일부 소비자들은 이번 행사로 저렴한 가격에 해당 의류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로 활용하고 있다.
이에 대해 「탑텐」 관계자는 " '텐텐데이'는 일반적인 시즌오프 세일이나 이월상품을 판매하는 것이 아닌, 뉴 시즌 아이템들 중 10가지 인기 아이템을 선정해 1+1의 혜택으로 판매해 「탑텐」 매니아들과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과 호응을 받아 왔다"며 "10월 들어 '텐텐데이'의 해당 아이템을 묻는 고객들의 문의가 쇄도하는 등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탑텐」의 브랜드 페스티벌 텐텐데이는 오는 10월 10일부터 21일까지 전국 「탑텐」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동시 진행한다.
↑사진 = 탑텐 브랜드 페스티벌 '텐텐데이(1010DAY)' 프로모션 바로가기 >>
패션엔 허유형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