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 2018-10-10 |
BYC, 광발열 기능성 원사 사용한 발열 웨어 F/W 신제품 '보디히트' 출시
보디히트 기모, 보디히트 스포츠 등 라인업 다양화...전체 물량 전년비 20% 확대
BYC(대표 유중화)는 가볍고 따뜻한 기능성 발열 웨어 ‘2018년형 보디히트’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2018년형 보디히트’는 광발열 기능의 솔라 터치(SOLAR TOUCH) 원사를 적용, 대기중의 적외선을 열에너지로 전환해 보온성을 오랫동안 지속시킨다. 또한, 마이크로 아크릴 섬유가 피부와 섬유 사이에 공기 단열층을 형성해 추운 날씨에도 체온을 유지시켜준다.
특히, 부드러운 촉감의 레이온 소재로 가을부터 겨울까지 따뜻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고 정전기 방지, 스트레치, 소프트터치 기능으로 야외활동이나 일상생활에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2018년형 보디히트’는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제품 라인과 디자인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기존 제품보다 1.6배 보온성을 강화한 ‘보디히트 기모’, 흡습속건 기능으로 겨울철 야외 활동 시 입기 좋은 ‘보디히트 스포츠’ 등이 있다. 이 밖에도 반팔, 브라탑, 레글런 및 스트라이프 디자인 등 원하는 스타일과 상황에 따라 입을 수 있도록 했다.
전체 물량을 지난해보다 20%까지 확대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도 넓혔다. 온 가족이 함께 입을 수 있도록 주니어라인도 강화했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