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 2018-10-08 |
엘레쎄, 롯데백화점과 에이랜드 등 공격적 유통망 확장
롯데 5개점과 편집샵 입점 통해 젊은층 공략...자사몰 리뉴얼 오픈 온오프 채널 강화
젯아이씨(대표 김홍)가 전개하는 이탈리아 정통 스포츠 브랜드 「엘레쎄(ellesse)」가 최근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에이랜드 주요점에 입점하며 유통채널을 다각화하고 있다.
「엘레쎄」는 지난 9월 롯데백화점 창원점, 광복점, 포항점, 동래점 오픈에 이어 이번 잠실점 오픈까지 5개점을 연이어 오픈하며 백화점 확대에 이어 원더플레이스, 바인드, JD SPORT, 에이랜드 등 편집 스토어 입점을 통해 Young 고객들과의 접점을 넓혀 가고 있다.
「엘레쎄」는 헤리티지 라인과 스트릿 무드를 반영한 스포츠 라인 구성으로, 「엘레쎄」만의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또한 젊은층을 타깃으로 한 편집스토어 유통망에 적합한 별도 라인을 제안하며 더욱 스타일리시하고 영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이에 대해 「엘레쎄」 관계자는 “이번 롯데백화점 잠실점 입점을 포함한 백화점, 편집스토어 등 신규 유통망 확대로 보다 많은 고객과 호흡하게 돼 기쁘다” 며 최근 “스타일리시한 스트릿룩으로 젊은 세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번 F/W 시즌에는 더 많은 고객층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엘레쎄」는 오프라인을 넘어서 새로운 고객을 만나기 위해 온라인 유통망에도 많은 변화와 시도를 추진하고 있다.
「엘레쎄」는 10월 10일(수) 자사몰 리뉴얼 오픈을 통해 온오프라인 채널 확장에 기여할 예정이며, 네이버 브랜드관 입점으로 더욱 넓은 고객층을 확보할 예정이다.
또한, 무신사와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2019년도 봄여름 단독 컬렉션 진행을 계획하고 있는 등 1020 세대에게 브랜드를 알리는 다양한 시도를 진행하고 있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