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8-09-28 |
한혜진, 우아하고 당당한 럭셔리 코트룩의 진수 '이 매력 대체불가'
여성복 ‘쁘렝땅'과 고혹적인 레오파드 겨울 코트 및 럭셔리한 퍼&니트웨어 제안
톱모델 한혜진이 럭셔리 여성복 ‘쁘렝땅(PRENDANG)'과 함께 고혹적인 패션 화보를 선보였다.
부래당(대표 진성용, 진현선)이 전개하는 여성복 '쁘렝땅' 은 2018 F/W 시즌을 맞아 패션매거진 ‘마리끌레르’와 함께 모델 한혜진의 매력적인 순간들을 담아낸 'Attractive Moments'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한혜진은 세련되고 모던함을 강조하는 스틸과 블랙을 배경으로 쁘렝땅의 다채로운 F/W 컬렉션 아이템을 그녀만의 고혹적인 매력을 더해 완성했다.
이날 한혜진은 과감한 레오파드 패턴의 코트와 강렬한 레더 아이템을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 포즈로 완벽 소화해내는가 하면, 럭셔리한 무드가 느껴지는 쁘렝땅의 퍼 & 니트웨어와도 우아한 비주얼을 완성해 독보적인 모델 포스를 뽐냈다.
화보 속 한혜진이 선보인 쁘렝땅 18 F/W 컬렉션은 부드러운 실루엣에 따뜻함을 주는 최고급 소재와 컬러 배색을 더해 편안하고 안락하면서도 귀족적인 럭셔리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한편, 더 많은 한혜진의 화보는 마리끌레르 10월호와 SNS, 쁘렝땅 공식 SNS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