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8-09-28 |
[패션엔 포토] 서강준·이솜·이윤지·김윤혜, 매력 넘치는 드레시한 가을룩!
눈부신 비주얼, 찰떡 케미, 세련된 스타일링 돋보인 JTBC '제3의 매력' 제작발표회
JTBC 새 금토드라마 '제3의 매력' 제작발표회가 지난 27일 오후,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열렸다.
이날 배우 서강준, 이솜, 이윤지, 김윤혜, 양동근 등이 참석해 각자의 매력을 드러낸 센스만점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서강준은 멋쟁이 가을 남자로 완벽 변신했다. 브라운 체크 슈트를 선택한 서강준은 재킷 소매를 롤업해 블랙 배색 안감이 보이게끔 연출했고, 안감색과 같은 블랙 티셔츠를 이너로 매치하는 센스를 발휘했다.
이솜은 허리라인과 네크라인, 소매에 프릴 디테일이 들어간 블랙 민소매 롱 원피스로 러블리한 자태를 뽐냈다. 여기에 심플한 블랙 스트랩 샌들힐과 블랙 레더 스트랩 시계를 더해 포멀한 무드를 완성시켰다.
이윤지는 독특한 프린트가 돋보이는 하늘거리는 소재 원피스와 슬릿 디자인이 가미된 블랙 부티로 화사한 분위기를 선사했고, 김윤혜는 깔끔한 블랙 앤 화이트 룩에 스킨톤 스틸레토 힐을 매치해 단아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한편 '제3의 매력'은 스무살에 만난 평범한 두 남녀가 스물 일곱, 서른 둘을 함께 하며 '제3의 매력'에 빠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오는 28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