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8-09-11 |
[그 옷 어디꺼] '같이 살래요' 박선영, 여성미 살린 데일리 오피스룩 어디꺼?
아이잗컬렉션, 풀오버 니트와 블랙 레더 플레어 스커트로 세련된 오피스룩 완성
배우 박선영이 KBS2 '같이 살래요'를 통해 세련된 커리어우먼 룩의 정석을 보여줬다.
KBS2 주말 드라마 '같이 살래요'에서 내강외유의 유능한 커리어우먼 박선하 역으로 열연을 펼친 박선영은 소박하지만 진정성 있는 개념 캐릭터를 완벽하게 그려내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또 박선영은 심플 모던한 스타일의 재킷, 블라우스, 미디 스커트 등으로 여성스러운 오피스룩을 완성하며 극중 캐릭터를 더욱 입체감 있게 표현해 연일 이슈를 불러 일으켰다.
지난 9일 방송된 마지막 회에서는 신중년을 대표하는 박효섭(유동근)과 이미연(장미희)이 가족들의 축복 속에 결혼식을 올렸고, 정은태(이상우)와 박유하(한지혜)도 스몰 웨딩을 올리는 등 모든 이들의 행복한 결말이 그려졌다.
특히 이날 박선영은 모던하면서도 트렌디한 오피스룩을 연출해 마지막까지 센스 넘치는 패션 감각을 어필했다. 블루톤 풀오버 니트와 블랙 레더 미디 스커트를 매치했으며 로우 포니테일 헤어스타일과 깔끔한 블랙 스트랩 손목시계, 귀걸이를 더해 세련된 분위기를 강조했다.
박선영이 선택한 니트와 스커트는 모두 「아이잗컬렉션(THE IZZAT COLLECTION)」 제품으로 알려졌다. 니트는 베이직한 디자인에 뒷판 네크라인과 소매 밑단 배색 라인이 포인트로 더해졌으며 100% 울 원단으로 제작돼 포근하면서 부드러운 터치감을 자랑한다.
스커트는 천연 양가죽 원단으로 착용감이 우수하며 고급스러운 광택감이 특징이다. 또 미디 기장의 플레어 디자인이며 앞판 절개 장식이 들어간 언밸런스 스타일로 멋스러우며 허리 벨트가 부착돼 리본 매듭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KBS2 '같이 살래요'는 유쾌한 웃음과 감동으로 신중년 부모세대와 자식 세대의 썸과 쌈, 사랑과 전쟁을 통해 가족의 의미를 그려낸 2060 전 세대 가족 로맨스로 지난 9일 50부작의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사진 = 박선영이 착용한 '아이잗컬렉션' 니트, 상품 바로가기 >>
↑사진 = 박선영이 착용한 '아이잗컬렉션' 레더 스커트, 상품 바로가기 >>
<사진 제공: KBS2 '같이 살래요' 캡처>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