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8-08-28 |
고준희, 도회적 시크미 가득한 체크 슈트룩 '가을 여신의 귀환'
체크 슈트, 트렌치코트, 라이더 재킷 등으로 가을 내음 가득한 시티룩 완성
배우 고준희가 절정의 시크미를 발산했다.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탑걸(TOPGIRL)」은 고준희를 새로운 뮤즈로 발탁, 함께한 이번 시즌 화보를 28일 공개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배우 고준희가 가지고 있는 도회적이면서도 세련되고 시크한 이미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부합해 탑걸의 뮤즈로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공개된 화보 속 고준희는 체크패턴의 셋업 슈트와 루즈핏의 트렌치코트, 트렌드핏의 라이더 재킷 등으로 브랜드의 컨셉인 '모더니티 페미닌 (MODERNITY FEMININE)'을 도회적이면서도 세련되게 잘 표현했다.
체크 무늬 팬츠 슈트와 함께 프린트 티셔츠, 스틸레토 하이힐을 믹스 매치해 위트 넘치는 스타일링을 완성하기도 했고, 여기에 다크톤 트렌치 코트를 어깨에 살짝 걸쳐 매니시한 분위기를 어필하기도 했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클래식한 라이더 재킷과 체크 패턴 미디 스커트를 코디해 시크와 페미닌이 공존하는 반전매력 룩을 선보였고 삭스 부츠로 마무리해 스타일 지수를 높였다.
한편 고준희는 올해 초 종영한 JTBC 드라마 ‘언터처블’에서 전직 대통령의 외동딸 ‘구자경’ 역으로 출연, 차갑고 절제된 캐릭터를 완벽 소화해 호평받았으며 현재 차기작 검토 중이다.
<사진 제공: 탑걸>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