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1-04-22 |
「엘레강스 스포츠」 프로골퍼 후원 계약
지은희, 이수진 선수에 의류 제품 지원
피오엠디자인의 프렌치 골프 캐주얼 「엘레강스 스포츠」가 지난 4월 8일 US LPGA에서 활약하고 있는 지은희 선수, KLPGA 루키 이수진 선수와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2009년 U.S 여자오픈 우승자인 지은희 선수(24)와 KLPGA 루키 이수진 선수(20)는 앞으로 1년간 의류제품 등을 지원받게 되며, 국내외 경기에 「엘레강스 스포츠」를 입고 출전하게 된다.
「엘레강스 스포츠」는 기존의 일괄적인 제품후원과 달리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터티인 프랑스 감성의 스타일리시한 룩을 두 선수의 각자 스타일에 맞게 제안하게 된다.
지은희 선수에게는 모던하고 심플한 스포티한 룩을, 골프 신예 이수진 선수에는 비비디한 컬러와 캐릭터를 활용한 스타일 룩을 각자의 개성을 살려 지원한다.
이와 함께 「엘레강스 스포츠」는 앞으로 골프 선수 의류 후원과 골프대회 후원 등으로 적극적인 브랜드와 상품 노출을 통해 한층 강화된 전문성과 보다 젊고 세련된 스타일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엘레강스 스포츠」는 전국에 200여개의 가두점을 전개하고 있으며, 볼륨 브랜드로서 제2의 성장을 위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라디오, 케이블TV, 잡지 등 다양한 매스미디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한편, 프로 골퍼 후원과 함께 각종 골프 대회 후원 등을 통해 골프 고객을 겨냥한 골프 마케팅에 집중하고 있다. 「엘레강스 스포츠」는 올해 210개 매장에서 1천200억원의 매출 목표로 하고 있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