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8-08-27 |
[패션엔 포토] 하석진·보나·이지훈·고원희, 센스만점 초가을 리얼웨이룩
서은아·이민영 등 '당신의 하우스헬퍼' 주역들의 개성만점 사복패션 '주목'
지난 24일 오후, 서울 여의도 대광등심에서 KBS2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 종방연이 펼쳐졌다.
이날 현장에는 배우 하석진, 이지훈, 고원희, 서은아, 이민영, 우주소녀 보나 등이 참석해 여름과 가을을 오가는 센스만점 리얼웨이룩을 선보였다.
고원희와 보나는 데님 쇼츠로 완벽한 각선미를 강조하며 각기 다른 매력을 자아냈다. 고원희는 쇼츠에 스마일 패치가 포인트로 들어간 그레이 오버핏 맨투맨과 하이탑 스니커즈를 매치해 스포티한 느낌을 줬다.
반면 보나는 데님 쇼츠와 함께 베이지 롱 트렌치 코트를 걸쳐 가을 내음을 자극했으며, 체인백과 링 모양의 목걸이를 레이어드해 엣지를 높였다.
하석진은 블랙 셔츠와 블랙진, 화이트 스니커즈를 코디해 깔끔하면서 훈훈한 블랙 앤 화이트 룩을 연출했고, 이지훈은 심플한 화이트 셔츠와 넉넉한 핏의 연한 롤업 데님 팬츠에 틴트 선글라스를 더하며 개성만점 복고룩을 완성했다.
한편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2018 아시안게임 중계로 23일 결방되어 오는 29일 오후 10시에 최종회가 방영된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