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 2018-08-24 |
휠라, 롤러스케이트와 함께 마지막 여름 '섬머 베케이션 이벤트' 개최
롤러스케이트 직접 즐길 수 있는 스케이트 존 마련, 휠라 스페셜 패키지 선착순 판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오는 25, 26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 커먼그라운드에서 '휠라 서머 베케이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휠라 서머 베케이션은 휠라 롤러스케이트를 직접 타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는 만나기 어려웠던 「휠라」의 핫 아이템들을 스페셜 패키지로 구성, 판매하는 페스티벌 이벤트다.
이벤트 현장에는 '휠라 스케이트 존'을 마련, 방문한 누구나 휠라 롤러스케이트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지난 5월, 「휠라」 공식 SNS에서 공개돼 화제를 모았던 「휠라」의 롤러스케이트는 실제 판매되는 제품이 아니라 브랜드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주인공이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휠라 롤러스케이트를 즐기며 스케이트 존에서 인증샷을 촬영한 뒤, SNS에 게시하는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휠라 스케이트를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휠라 쓰레빠'를 포함한 서머 베케이션 전용 '스페셜 패키지'도 만나볼 수 있다.
「휠라」 건대 커먼그라운드점에서 판매하는 스페셜 패키지에는 「휠라」 로고를 변형해 만들어졌던 소위 휠라 짝퉁 슬리퍼에서 착안, 이를 유머러스하게 풀어낸 '휠라 쓰레빠'를 필두로, 좀처럼 갖기 어려웠던 「휠라」의 희귀템인 '휠라 PVC백'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응모자 전원에게 최대 6만 9000원 상당 「휠라」 제품 경품으로 제공하는 '럭키드로우 참여권', '도레도레(커먼그라운드점) 아메리카노 쿠폰' 등이 포함됐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