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 2018-08-21 |
팀버랜드, 키즈 컬렉션 국내 첫 출시 한정 수량 전개
성장하는 아이들의 에이지별 체형과 신발 특징 반영해 실용적인 스타일 제안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Timberland)」가 국내 런칭 이후 처음으로 키즈 컬렉션을 선보인다.
「팀버랜드」는 오리지널 옐로 부츠를 제외한 다른 키즈 제품들을 국내에서 전개하지 않았으나, 소비자들의 잇따른 요청으로 이번 시즌에 소량의 키즈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팀버랜드」의 키즈 컬렉션은 「팀버랜드」 감성을 아이들의 신발에 그대로 녹여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제공할 뿐 아니라 빠르게 성장하는 아이들에게 필요한 신발의 특징을 잘 반영해 실용성을 높였다.
이번에 선보이는 컬렉션은 0~1세의 인펀트 용부터 9~13세의 주니어 사이즈까지 다양하게 구성됐으며, 각 에이지별 특징을 반영해 디자인됐다.
인펀트는 발 보호를 우선으로, 만1세부터 5세까지 신을 수 있는 토들러는 넓은 발볼 디자인과 빠른 성장을 고려한 넉넉한 공간, 활동량이 많은 주니어의 경우 발의 피로도 최소화를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특히 일부 제품들에는 빠르게 성장하는 아이들의 특성을 고려해 탈부착이 가능한 양말 라이너를 장착해 편안하게 오랫동안 신을 수 있도록 했으며, 인펀트 용 제품은 니트 모자와 함께 세트로 구성해 선물용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팀버랜드」 키즈 컬렉션은 한정 수량으로 발매되어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 제2롯데월드몰점,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스타필드 하남점, 대구 동성로점 등 5개 매장에서만 판매된다.
패션엔 허유형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