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패션 | 2018-08-21 |
'칼 라거펠트 X 카이아 거버' 콜라보 컬렉션 개봉 박두!
세계적인 패션 거장 칼 라거펠트와 10대 루키 모델 카이아 거버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콜라보레이션 '칼 라거펠트 X 카이아 거버 컬렉션'이 오는 8월 30일 출시된다.
현직 최고령 & 최연소 커플, 칼 라거펠트와 10대 루키 모델 카이아 거버의 콜라보레이션 '칼 라거펠트 X 카이아 거버 컬렉션'이 오는 8월 출시된다.
세계적인 슈퍼모델 신디 크로포드의 딸, 카이아 거버(Kaia Gerber)는 2001년 9월생으로 올해 17세이며 대를 잇는 글로벌 패션 모델로 급부상했다.
카이아 거버는 지난 2017년 90년대 슈퍼모델 신디 클로포드를 꼭 빼닮은 외모와 완벽한 신체 비율을 내세우며 패션계에 화려하게 입성했다. 올해들어서도 뉴욕과 런던, 파리, 밀라노 4대 여성복 패션위크는 물론 오뜨 꾸뛰르와 크루즈 컬렉션에 이르기까지 거의 모든 빅쇼를 점령했다.
세계적인 패션 거장 칼 라거펠트의 개인 브랜드 칼 라거펠트와 카이아 거버의 '칼 라거펠트 X 카이아 거버 컬렉션'은 캘리포니아 프렌치 감성의 신발, 선글라스, 주얼리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칼닷텀(Karl.com)을 통해 선보인다.
브랜드 칼 라거펠트의 CEO 피에르 파올로 리기(Pier Paolo Righi)는 보도자료를 통해 "칼이 처음 카이아와 콜라보레이션을 얘기했을때 믿을 수 없을만큼 두세계의 잠재력과 파워에 흥분했다.우리는 지난 몇 달 동안 LA에 있는 카이아와 파리에 있는 우리 스튜디오를 통해 작업을 진행했으며 많은 젊은 여성들에게 영감을 줄 것이다."라고 밝혔다.
패션엔 유재부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