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패션 | 2018-08-17 |
펜디, 칼 라거펠트가 찍은 광고 캠페인 비하인드 컷 공개
펜디는 모델 애드와 아보아, 벨라 & 지지 하디드 자매, 그리고 여배우 겸 모델 애비 리 4명의 모델을 캐스팅, 칼 라거펠트가 촬영한 2018 가을/겨울 광고 캠페인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펜디는 애드와 아보아, 벨라 & 지지 하디드 자매, 애비 리 4명의 모델이 등장한 2018 가을/겨울 광고 캠페인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펜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칼 라거펠트가 직접 촬영한 펜디의 이번 가을/겨울 광고 캠페인은 하우스의 유산과 브랜드 DNA에 경의를 표하고 오늘날의 강하고 결단력있는 어번 페미니니티를 조명한다.
펜디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칼 라거펠트는 2018 가을/겨울 펜디 밀라노 패션쇼 모델로 활약했던 모델 애드와 아보아. 벨라 하디드, 지지 하디드와 호주 출신의 여배우 겸 모델이 애비 리4명의 뮤즈를 내세워 직접 연출한 스튜디오에서 카메라를 잡고 촬영했다.
단순한 화이트 배경과 최소한의 장식으로 세팅된 스튜디오에서 모델들은 여성적이고 현대적이고 도시적이며 때로는 남성적인 감각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컬렉션의 주요 작품들을 보여준다. 패션 하우스의 그래픽 유산 역시 유명한 펜디 로고를 광범위하게 사용하면서 강렬하게 표현되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모델 벨라 & 지지 하디드 자매는 패션쇼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광고 캠페인의 수요도 더 많아졌다.
디올의 뷰티 홍보대사인 동생 벨라 하디드는 최근 베르사체 광고를 찍었다. 또한 언니 지지 하디드는 올해 미소니와 모스키노의 광고 캠페인을 찍었으며 알버튼 왓슨의 2019 피렐리 캘린더를 위해 포즈를 취하기도 했다.
2017 패션 어워즈에서 '올해의 모델'로 선정된 애드와 아보아의 명성은 아주 극적이다. 영국 출신의 탑 모델이자 활동가인 그녀는 세계적인 잡지의 표지 모델로 자주 등장하며 버버리, 미우미우, 샤넬과 같은 브랜드의 패션 쇼와 광고 모델로 정기적으로 등장한다.
비록 패션쇼에서 잘 볼 수 없지만 호주 출신의 여배우 겸 모델인 애비 리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높은 수요를 유지하고 있는데, 특히 광고 캠페인에서 그렇다. 그녀는 최근 캘빈 클라인, 랙앤본, 겐조, 아장 프로보카퇴르의 광고를 촬영했다.
패션엔 유재부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