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 2018-08-13 |
월비통상 에비수, 박시후 송지효 주연 '러블리 호러블리' 제작지원
중화권에 인기있는 박시후, 송지효와 함께 글로벌 패션 브랜드 도약 기대
월비통상(대표 손주익)의 진캐주얼 브랜드 「에비수(EVISU)」가 박시후, 송지효 주연의 KBS2 월화드라마 ‘러블리 호러블리’ 제작지원한다.
‘러블리 호러블리’는 이제껏 본 적 없는 호러맨틱(호러+로맨틱) 코미디 장르로 오는 8월 13일 첫 방송을 앞두고 스틸컷과 예고편을 공개해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상대가 행복하면 내가 불행해지는 일명 ‘운명공유체’인 박시후와 송지효가 펼칠 특별한 로맨틱 케미 외에도 이기광, 함은정, 최여진 등 신선하고 매력 있는 조합 역시 뜨거운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한여름 밤 짜릿하고 설레는 신개념 드라마로 찾아갈 ‘러블리 호러블리’는 ‘너도 인간이니’ 후속으로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에 방영된다.
이에 대해 「에비수」 관계자는 “KBS2 월화드라마 '러블리 호러블리'의 제작 지원과 함께 드라마 속 PPL을 진행하게 됐다” 며 “특히 중화권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박시후, 송지효와 함께하는 이 드라마에 함께하게 되어 기쁘며 이번 기회를 통해 더욱 글로벌한 패션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에비수」는 이번 제작지원을 기념해 고객 이벤트로 드라마 속 남자 주인공인 박시후가 착용한 데님재킷 증정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
패션엔 허유형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