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8-08-07 |
벨라 하디드, 폭염 날리는 쿨한 탱크탑! 스타일 살리는 핫한 블레이저!
벨라 하디드가 블레이저와 무더위도 극복하고 스타일도 살리는 섹시한 탱크탑을 매치한 쿨하고 핫한 스트리트 패션을 선보여 주목을 받았다.
걸어다니는 트렌드 세터 벨라 하디드가 블레이저와 섹시한 탱크탑을 매치한 초가을 패션으로 뉴욕 시내에서 친구들과 저녁식사를 하는 장면이 포착되었다.
역대급 폭염이 지속되는 가운데 벨라 하디드는 무더위도 극복하고 스타일도 살리는 섹시한 탱크탑으로 쿨한 패션을, 그리고 블레이저 재킷을 걸치는 핫한 냉온탕을 오가는 흥미로운 스트리트 패션을 선보여 주목을 받았다.
짧은 기장의 블레이저와 같은 컬러 계열의 팬츠를 매치해 시크하고 트렌디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90년대 복고룩을 연상시키는 블랙 메쉬 샌들을 착용해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발휘했다. 여기에 탱크탑과 깔맞춤한 빨간 발찌와 레오파드 프린트의 벨트를 착용하는 센스가 돋보였다.
유명 셀러브리티의 화보나 스트리트 스타일을 통해 주로 접해왔던 탱크탑은 요즘은 일반인들도 즐겨입는 건강하고 섹시한 패션 공식으로 격상되고 있으며 폭염이 지속되고 있는 올 여름에는 시원하지만 건강한 섹시미를 강조할 수 있는 패셔니스타의 필수템으로 자리잡았다.
가을과 겨울시즌에는 오픈 블레이저와 매치하는 스타일링 필수템으로 스트리트에서도 자주 목격되고 있다.
패션엔 유재부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