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8-08-05 |
[패션엔 포토] 정려원·한혜진·김성희·곽지영, 앞서가는 가을 여자의 가을룩
골든구스 디럭스 '베니스 파운데이션' 팝업스토어 오프닝...개성만점 가을룩 '주목'
3일 오두 서울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서 '골든구스 디럭스 브랜드(Golden Goose Deluxe Brand)' 베니스 파운데이션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행사가 열렸다.
신세계 강남점 1층에 오픈한 '베니스 파운데이션' 팝업 스토어는 올 가을/겨울 골든구스에서 새롭게 출시한 스니커즈 스타단(STARDAN)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다.
스타단 스니커즈는 클래식한 디자인에 농구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위트 있는 디테일과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강조하고 있으며 클린 버전과 리미티드 에디션인 빈티지 버전 5가지로 출시되었다.
이날 팝업스토어 오프닝 행사에는 정려원, 류준열, 헨리, 지수, 모델: 한혜진, 김원중, 곽지영, 김성희 등 셀러브리티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정려원은 화이트 블라우스와 그레이 팬츠로 클래식한 초가을 패션을 선보였으며 한혜진은 체크 패턴의 롱 트렌치 코트로 멋스러운 가을룩을 선보였다. 또한 크롭트 데님 팬츠와 스니커즈를 엣지있게 매치해 패션모델다운 빛나는 레이어드 센스를 발휘했다.
김성희는 오렌지 스트라이프 패턴의 민소매 점퍼슈트룩을 완벽하게 소화해 주목을 끌었으며 곽지영은 복근이 드러나는 짧은 크롭탑과 스트라이프 스키니 슈트를 매치해 탄탄한 각선미를 뽐냈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