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8-08-03 |
폭염에도 패션은 포기 못해! 패턴 줄무늬로 시원하게
베스띠벨리, 원피스부터 팬츠까지 세련된 여름 줄무의 스타일링 아이템 활용법 제안
무더운 여름철, 얇아진 옷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완성하기는 쉽지 않다. 이때 줄무늬 아이템은 여름 스타일에 포인트를 더할 수 있다.
시원한 느낌을 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해 여성들이 즐겨 찾는 아이템이다. 이에 신원(부회장 박정빈)의 여성복 「베스띠벨리」에서는 손쉽게 스타일 지수를 높여주는 줄무늬 활용법을 소개한다.
▶ 은은한 줄무늬 원피스로 청순하게
청순함을 표현하고 싶다면 차분한 색감이 돋보이는 줄무늬 원피스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남색 바탕에 흰색 줄무늬로 시선을 사로잡는 「베스띠벨리」 반팔 원피스는 밑단에 가미된 프릴 장식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더불어 원피스의 세로 줄무늬는 날씬해 보이는 동시에 키가 커 보이는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이때 자연스러운 매력을 강조하기 위해 베이직한 색상의 아이템을 활용해보는 것도 좋다. 깔끔한 사각형 모양의 검정 가방을 착용한 뒤 흰색 스트랩 샌들로 마무리해주면 청초하면서도 여리여리한 여름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 경쾌한 줄무늬 바지로 세련되게
여름 스타일링에 세련미를 더하고 싶다면 경쾌한 줄무늬 바지를 추천한다. 여러 가지 굵기가 조화롭게 더해진 「베스띠벨리」 줄무늬 바지는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실루엣이 도회적인 느낌과 함께 멋스러운 분위기를 상승시킨다. 뿐만 아니라 넉넉한 바지 품은 통기성이 좋아 시원하면서도 세련된 패션 감각을 드러낼 수 있다.
줄무늬 바지로 패션에 힘을 줬다면 조화로운 스타일링을 위해 간결한 액세서리를 선택하자. 부드러운 곡선에 빨간색 젬스톤이 눈에 띄는 팔찌는 과하지 않게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표현해준다. 이와 함께 선글라스로 패셔너블한 이미지를 배가시키면 완벽한 여름 패션을 즐길 수 있다.
「베스띠벨리」 관계자는 “줄무늬는 하나의 아이템만으로도 간단하게 멋을 낼 수 있는 패턴”이라며 “시원함과 스타일리시함을 동시에 자극하는 줄무늬 패턴으로 센스 있는 여름 포인트 코디를 연출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