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8-07-17 |
이민정, 한여름에 만나는 코트의 여신...미리보는 우아한 겨울룩
테일러드 코트, 퍼 아이템 등 모던한 분위기의 F/W 스타일링 화보 공개
배우 이민정이 한층 더 깊고 우아한 감성으로 돌아왔다.
이민정은 CJ ENM 오쇼핑에서 운영하는 패션 편집숍 셀렙샵의 자체브랜드인 「셀렙샵 에디션」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 물오른 미모와 패션 감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화보 속 이민정은 블랙 트렌치 코트를 입고 우수에 젖은 눈빛을 더해 우아한 분위기를 강조하거나, 세련된 핏이 돋보이는 셋업 슈트로 시크한 매력을 자아냈다.
또 고급스러운 위즐 모피 코트를 매치해 사랑스러운 모습을 선사했으며, 브라운 롱 테일러드 코트로 모던하면서도 따뜻한 감성을 드러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이민정은 배우로서 새로운 작품에 들어가기 전 마음가짐과 기대를 전했다. 사랑스러운 이미지에서 이제는 주체적인 캐릭터를 보여주고 싶어 선택했다는 드라마 '운명과 분노'에서는 야망과 욕망이라는 감정을 그대로 드러낼 예정이라며 연기변신을 예고했다.
한편 SBS 새 주말드라마 '운명과 분노'는 2018년 현재를 살아가는 운명적인 사랑과 엇갈린 분노로 인해 빠져나올 수 없는 함정에 선 네 남녀의 처절한 사랑이 빚어내는 현실성 강한 정통 멜로드라마로 오는 11월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제공: 퍼스트룩>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