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 2018-07-16 |
서울쇼룸, 미혼모 돕기 'YOU ARE BEAUTIFUL' 자선 바자회 성료
홀리넘버세븐·몰더·바이비엘 등 3개의 디자이너 및 30여명의 셀럽과 인플루언서 참여
서울쇼룸의 명동 직영샵 레드마커에서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미혼모 돕기 'YOU ARE BEAUTIFUL' 자선 바자회 행사가 열렸다.
「홀리넘버세븐」 「몰더」 「바이비엘」 3개의 디자이너 브랜드와 함께한 이번 행사는 30여명의 셀럽과 인플루언서가 참여한 가운데, 3일동안 500여명 이상의 고객이 찾아오며 성황리에 진행됐다.
기존의 자선 팝업의 할인된 상품을 판매하고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는 프로그램의 형태에 쿨케이의 디제잉 재능기부가 더해져 방문한 고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주었다.
또 통해 평소 쉽게 만나기 어려웠던 패션 디자이너와 셀럽들이 고객들과 함께 참여해 즐길 수 있었던 프로그램을 통해, 이번 행사가 앞으로도 지속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
아울러 가수 울랄라세션 김명훈, 장문복, 구자명, 더킹 바울 등의 셀럽과 2만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들이 미혼모들에게 자필로 응원 메시지를 남겼으며, 팝업을 찾은 많은 고객들이 기부와 함께 진심 어린 응원 메시지를 함께 전했다.
서울쇼룸 이선우 대표는 "디자이너들도 자신의 브랜드를 힘들지만 꿋꿋하게 성장시켜 나가는 것처럼, 미혼모 분들도 본인이 충분히 아름답고 소중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고 꿋꿋하게 힘을 내줬으면 한다"며 "이번 팝업의 메시지 'YOU ARE BEAUTIFUL'을 통해 진심으로 그 마음이 전달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를 통해 모금된 기부금은 100여개의 자필 응원 메시지와 함께 미혼모 지원 네트워크에 기부될 예정이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