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8-07-16 |
소지섭, 여행 떠나고 싶은 마성의 댄디남 '역시 소간지 슈트핏'
쌤소나이트, 소지섭의 다채로운 매력 돋보이는 스타일링 화보 공개
배우 소지섭이 특유의 우수 어린 눈빛으로 남다른 아우라를 뽐냈다.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백 브랜드 「쌤소나이트」는 소지섭과 함께한 '아레나 옴므 플러스(Arena Homme+)' 7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소지섭은 댄디한 비즈니스 캐주얼룩에 다양한 가방을 매치하며 강인한 카리스마부터 부드러운 남성미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블루 컬러의 슈트와 스트라이프 셔츠를 함께 연출한 화보에서는 아이스블루 색상의 캐리어를 매치해 청량하면서도 세련된 자태를 선보였고, 브라운 색상의 슈트를 입고 긴 호텔 복도를 걸어가면서 캐리어를 끄는 모습에서는 고급스러운 비지니스맨의 면모가 돋보였다.
또 소지섭은 심플한 티셔츠와 슈트로 네이비 컬러 톤온톤 배색 스타일링을 완성하며 특유의 젠틀한 카리스마를 드러냈고, 린넨 재킷을 활용한 트렌디한 콤비룩에 스니커즈를 매치하는 패션 센스를 발휘했다.
화보 관계자에 따르면 갑작스럽게 비가 쏟아지는 등 변덕스러운 날씨였음에도 불구하고 소지섭의 배려심과 따뜻함 덕에 순조롭게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소지섭은 오는 9월 방송 예정인 MBC 새 수목드라마 '내 뒤에 테리우스'에서 전설의 국정원 블랙요원 '김본' 역을 맡는다.
<사진제공: 아레나 옴므 플러스 7월호, 쌤소나이트코리아>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