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 2018-07-06 |
BYC, 웨어러브 BYC 대학생 서포터즈 3기 화보 진행
냉감웨어 '보디드라이'로 자신이 원하는 감성과 스타일에 맞게 코디해 모델로 나서
BYC(대표 유중화)가 지난 5일 서울 청담동에서 대학생 서포터즈 ‘웨어러브 BYC 서포터즈’ 3기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화보 촬영은 기능성 냉감웨어 ‘보디드라이’를 서포터즈 자신이 원하는 감성과 스타일에 맞게 해석해 코디하고 직접 모델이 되어 화보 촬영까지 할 수 있는 미션이다.
3기 서포터즈들은 1차 미션에서 '보디드라이’ 제품을 활용한 일상 속 ‘데일리룩’을 공유하며 이미 그 재능을 검증했다.
이번 촬영은 개인∙커플∙단체로 나눠 진행됐으며, 서포터즈들은 익숙하지 않은 분위기에 조금 긴장한 모습을 보였지만 본 촬영이 시작되자 이내 진지한 모습으로 표정과 포즈를 취하며 자신들만의 젊은 감각과 끼를 마음껏 드러냈다.
특히 이번 촬영에는 서포터즈가 보디드라이를 활용해 선보인 패션들이 눈길을 끌었다. 서포터즈들은 보디드라이를 데님, 수트와 매치하거나 컴포트, 바캉스 룩 등 다양한 방법으로 스타일링했으며 이에 어울리는 헤어와 메이크업도 직접 구상해 연출하는 등 각자의 매력을 발산했다.
이에 대해 BYC 관계자는 “서포터즈들이 보디드라이를 자신만의 느낌으로 해석해 선보인 코디들이 매우 인상적이었다”고 밝혔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