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8-07-05 |
전지현, 미리 보는 고혹적인 가을 모던룩 '대체불가 우아미'
미샤, 전지현과 함께한 2018 가을 캠페인 'my taste & time' 공개
배우 전지현이 우아한 가을 여신으로 변신했다.
모던 하이엔드 감성의 여성복 브랜드 「미샤(MICHAA)」는 전지현과 함께한'my taste & time' 테마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고급스러운 테이스트와 특별한 시간을 완성한 전지현의 드라마틱한 순간들을 담았으며, 우아함과 섹시함으로 무장한 전지현의 눈부신 비주얼이 돋보인다.
전지현은 가을을 대표하는 트렌치코트, 섹시미를 발산하는 날렵한 와인 컬러 슈트, 페미닌한 레이스 드레스 등 다양한 스타일을 자신만의 무드로 완벽하게 소화하며 여배우뿐 아니라 패션아이콘으로서도 독보적인 존재임을 입증했다.
또 전지현은 여러 시즌 함께 해 온 브랜드인 만큼 「미샤」의 2018 가을 뉴 컬렉션을 완벽하게 이해하고 풍부한 감성표현으로 촬영 관계자들로부터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미샤」 관계자는 "미샤의 무드를 고급스럽게 또한 완벽하게 표현할 수 있는 뮤즈 전지현과 컬렉션의 조화가 너무 아름다웠다"며 "촬영을 함께한 스태프들 역시 촬영장을 리드하며 분위기를 압도하는 그녀의 프로페셔널에 또 한번 놀랐다"고 전했다.
<사진 제공: 미샤>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