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 2018-07-02 |
휘트니스부터 요트까지! 다이나핏, '2018 다이나핏 런데이' 성료
마리나런 끝으로 4월부터 6월까지 10회 걸쳐 진행된 '다이나핏 런데이' 성공적 마무리
하이 퍼포먼스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이 지난 주 토요일 여의도 마리나에서 열린 ‘마리나 런’을 끝으로 4월부터 6월까지 약 두 달간 총 10회에 걸쳐 진행한 ‘2018 다이나핏 런데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지난6월 30일, ‘마리나 런’에 참가하기 위해 여의도 공원에 모인 「다이나핏」의 러닝 크루 ‘팀 다이나핏’은 가볍게 몸을 푼 뒤, 여의도 일대를 달리며 도심 속 러닝을 즐겼다. 모든 코스를 달린 뒤에는 ‘요트’를 체험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개최된 '다이나핏 런데이'는 서울 주요 랜드마크를 달리며 다이나핏 런데이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테마별 프로그램을 접목해 모집 단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올해 테마는 ‘휘트니스 런’, ‘브릿지 런’, ‘에너지 런’, ‘시티 런’, ‘마리나 런’까지 총 다섯 가지로 구성돼 각 테마별로 2회씩 진행됐으며, 참가자들의 높은 만족도와 참여율을 기록해 기존 스포츠 브랜드의 러닝 클럽에서 볼 수 없던 ‘테마 러닝’을 선보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팀 다이나핏’에게는 러닝에 최적화된 하이 퍼포먼스 러닝화 ‘엘리트 퓨얼’과 가볍고 빠른 움직임을 도와주는 러닝 웨어를 제공해 그 기능을 직접 느껴볼 수 있도록 하는 ‘소비자 행동형’ 체험 마케팅을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패션엔 유재부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