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패션 | 2018-06-29 |
패리스 힐튼, 어려보이는 풀 스킨케어 라인 출시
패리스 힐튼 퍼스널 스킨케어 요법...4가지 풀 스킨케어 라인 출시
패리스 힐튼의 내추럴 스킨케어 회사 힐튼 라이프 스타일 LLC는 패리스 힐튼의 퍼스널 스킨케어 요법을 바탕으로 한 'ProDNA'로 불리는 4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된 첫 풀 스킨케어 라인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페이스와 데콜라주 크림, 크렌징 젤, 회복 세럼, 정제된 아이 크림을 포함하고 있다. 전체 라인은 피부를 다시 내추럴한 건강 상태로 되돌려 주는 것으로 알려진 바다에서 추출한 효소에 중점을 두었다.
패리스 힐튼은 보도 자료를 통해 "아주 어릴 때부터, 어머니는 나에게 피부 관리의 중요성을 가르쳐주었다"고 밝혔다. 이어 "나는 시장에서 어려 보이게 해주는 최고의 제품을 찾는 데 집착해 왔기 때문에 수년간의 탐색 끝에 최상의 결과를 제공하는 라인을 만들기로 결심했다"고 덧붙였다.
패리스 힐튼은 2016년에 자신의 회사 힐튼 라이프 스타일을 만들었다. 회사의 목표는 재료에 민감한 소비자를 위한 내추럴한 스킨케어 제품을 만드는 것이다. 지난 해 11월에 출시된 '유니콘 미스트'라는 이름이 붙언 로즈워터 스프레이는 현재 품절된 상태다.
한편 새 제품 ProDNA는 6월 29일(현지시간)에 공식적으로 출시되며, 패리스힐튼의 스킨케어 웹사이트와 전 세계적 오프라인 소매점에서 판매된다.
패션엔 유재부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