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 2018-06-11 |
'라이프 온 마스' 최승윤, 강렬한 눈도장! 소름돋는 연쇄살인마 연기 '호평'
OCN 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 연쇄살인마 역...몰입도 높은 연기력 첫방부터 '화제'
OCN 새 주말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 연쇄살인마 역 최승윤이 첫방송부터 화제다.
최승윤은 ‘라이프 온 마스’에서 연쇄살인범 김민석 역으로 깜짝 등장, 예측 불가 행보로 시청자들의 등골을 서늘하게 했다.
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는 꿈인지 현실인지 알 수 없는 1988년, 기억을 찾으려는 2018년 형사가 1988년 형사와 만나 벌이는 신나는 복고 수사극이다. 사이코패스 연쇄살인범 역 최승윤은 넘사벽 연기력으로 드라마에 긴장감을 더하며 몰입도 높은 연기를 펼쳤다.
극 중 최승윤은 바닥에 뒤엉켜 몸싸움을 벌이며 소름 돋는 미소와 비웃는 표정을 지으며 궁금증을 한층 증폭시켰다.
드라마를 본 시청자들은 “배우 최승윤, 사이코패스 연쇄살인마 역 완전 카리스마 있어!” “드라마 초반부터 왠지 모를 긴장감! 취향 저격의 장르 드라마로 앞으로의 전개가 기대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쾌하고 신나는 복고 수사극 ‘라이프 온 마스’에서 긴박한 전개를 이끈 연쇄살인범 역 최승윤은 여러 다양한 분야에서 광고 러브콜이 이어지며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패션엔 유재부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