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 2018-06-08 |
시슬리, 롯데 본점에 백 팝업스토어 '바 시슬리(BAR SISLEY)' 오픈
센슈얼한 '호텔 바' 컨셉 스토어 주목...주력 상품 및 하반기 신상품 선보여
베네통코리아(대표 조형래)에서 전개하는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시슬리」가 지난 4월 현대백화점 무역점 단독 팝업 스토어 성공에 힘입어 롯데백화점 본점에 컨셉 팝업 스토어 'BAR SISLEY'를 오픈했다.
6월 8일부터 6월 14일까지 7일간 오픈되는 이번 백 팝업 스토어는 「시슬리」의 고급스러움과 센슈얼한 코드에 부합하는 ‘호텔 바’ 컨셉으로, 상반기 주력 제품 및 하반기 출시 예정 제품들을 선보인다.
이번 백 팝업 스토어 ‘BAR SISLEY’ 에서는 2018 S/S시즌 메인 제품 ‘아키(ARCHI)’ 라인과 ‘조이(JOIE)’라인, 트렌디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쎄시슬리(C’est SISLEY)’ 에코백과 ‘에뚜왈(ETOILE)’ 쇼퍼백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지난해 큰 인기를 끌었던 ‘웨이비 누보백(WAVY NOUREAU)’과 이번 , 여름 시즌에 감각적인 연출을 제안할 ‘레떼(L’ete)백'도 함께 구성됐다.
또한 팝업스토어에서만 특별히 F/W시즌에 출시될 신상 라인을 프리 오픈해 현장에서 구매 및 예약 주문이 가능하다.
「시슬리」의 2018 S/S 백 라인은 20대 중 후반 여성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으며 브랜드 입지를 다지고 있다. 특히 감각적인 컬러와 착한 가격의 ‘에뚜왈(ETOILE)’ 쇼퍼백은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으며. ‘아키(ARCHI)’ 백의 PVC 버전인 아키 클리어백은 소녀시대 서현, 배우 강소라 등 셀럽들의 사랑을 받은 백으로 최근 주목받고 있다.
이에 대해 「시슬리」 관계자는 “트렌디한 디자인에 담긴 「시슬리」 특유의 감성을 감각적으로 녹일 수 있는 공간을 생각하다가 ‘호텔 바’를 떠올렸다”며 “앞으로도 「시슬리 백」에 대한 스토리를 소비자들과 공유할 수 있는 참신한 팝업 스토어를 많이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시슬리」는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롯데 본점 「시슬리」 매장에서 특별 할인 행사와 함께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