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8-05-29 |
[그 옷 어디꺼] 기은세-강희재, 화보같은 일상 엣지있는 미니 핸드백 어디꺼?
'헤지스 액세서리(HAZZYS ACC)' 허드슨 백으로 스타일링 포인트, 네티즌 관심 폭발
인플루언서 기은세와 강희재의 화보같은 일상패션이 주목받고 있다.
최근 화보촬영부터 일상패션까지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기은세와 강희재는 화창한 봄날을 만끽하는 사진 1장을 SNS에 공유해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기은세는 블랙 컬러의 빈티지한 로고티셔츠와 블랙 선글라스로 포인트를 준 일상 패션을 선보였다. 여기에 베이지 컬러의 팬츠와 미니 핸드백을 자연스럽게 매치해 화보같은 일상패션을 완성했다.
강희재도 블루 컬러의 플라워 원피스로 한껏 멋낸 일상패션을 공유해 높은 관심을 받았다. 강희재는 플라워 패턴 롱 원피스에 맞춰 액세서리는 베이지 컬러의 로퍼와 미니백으로 스타일링 포인트를 주는 패션센스를 발휘했다.
기은세와 강희재가 SNS에 일상패션으로 공유한 미니 핸드백은 「헤지스 액세서리(HAZZYS ACC)」 허드슨 백으로 앞면에는 상단의 H고 장식이 있으며 뒷면에는 포켓과 로고 장식이 있어 앞뒷면을 모두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네추럴한 광택감과 소프트한 터치감의 가죽을 사용하여 고급스럽고 클래식하게 연출할 수 있으며 수트, 원피스, 재킷 등과 매치하기가 용이해 실용성 있는 데일리백으로 각광받고 있다.
↑사진 = 기은세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 = 강희재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 = 기은세, 조희재가 착용한 '헤지스 액세서리(HAZZYS ACC)' 허드슨 백
패션엔 이다흰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