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8-05-15 |
[그 옷 어디꺼] '나 혼자 산다' 한혜진, 화사한 핑크빛 점프슈트 어디꺼?
산드로, 허리 벨트 포인트로 페미닌한 느낌 자아내는 트렌디한 점프슈트 '주목'
모델 한혜진이 애칭 '겸둥이' 다운 매력을 드러냈다.
한혜진은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달심(게임 캐릭터) 언니'라는 캐릭터를 얻으며 진정한 예능인으로 거듭, 웃음의 한 축을 도맡고 있다. 또 지난 2월, 방송인 전현무와의 열애를 인정하며 '나 혼자 산다' 공식 1호 커플에 등극했다.
뿐만 아니라 한혜진은 매회 트렌디한 아이템을 자신만의 색깔로 완벽 소화하며 톱 모델다운 포스를 드러내 프로그램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지난 11일 방송된 '나 혼자 산다' 243회에서는 전현무가 자신의 반려견 또또의 종합검사를 실시한 하루와 이시언, 기안84, 헨리의 세 얼간이 결성 1주년 울릉도 캠핑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됐다.
특히 이날 스튜디오에서 영상을 지켜보며 화려한 입담을 펼친 한혜진은 핑크빛 점프슈트로 캐주얼하면서도 상큼 발랄한 분위기를 어필했다. 여기에 점프슈트 버튼 색상과 같은 화이트 스니커즈와 손목시계를 착용해 전체적인 룩 컬러 통일성을 꾀하며 화사한 분위기도 한층 배가했다.
한혜진의 귀여운 매력을 이끌어내준 점프슈트는 「산드로(Sandro)」 제품으로 화사한 핑크색 색감이 돋보이며, 넉넉한 핏으로 제작돼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다.
또 허리에 벨트 포인트가 더해져 페미닌한 느낌도 자아내며, 하이넥 칼라의 스트라이프 배색 포인트가 가미되어 있고, 프런트 지퍼로 여밀 수 있어 착용이 간편하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 = 한혜진이 착용한 '산드로' 핑크 점프슈트, 상품 바로가기 >>
↑사진 = 한혜진이 착용한 '산드로' 핑크 점프슈트, 상품 바로가기 >>
<사진 제공: MBC '나 혼자 산다' 캡처>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