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8-05-14 |
[그 옷 어디꺼] '예쁜 누나' 손예진, 달달한 데이트룩! 플라워 원피스 어디꺼?
끌로디피에로, 러플 디테일과 플라워 패턴 돋보이는 러블리한 원피스 '인기 폭발'
연하남을 사로잡은 예쁜 누나 손예진의 달달한 데이트룩이 화제다.
JTBC 금토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속 커피 회사 슈퍼바이저 윤진아 역할을 맡은 손예진은 극중 정해인과 현실감 넘치는 연상연하 커플을 연기하며 안방극장을 설레임으로 물들였다.
실제로 사귀는 듯한 폭풍 케미와 잔잔하면서도 극적인 스토리, 반박할 수 없는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큰 공감을 얻고 있는 가운데, 특히 손예진의 극중 패션, 메이크업, 액세서리 등은 연일 인기 검색어에 오르내리고 있다.
손예진은 청순하면서도 깔끔한 메이크업과 로맨틱한 데이트룩으로 사랑에 빠진 연상녀의 모습을 담아내며 드라마 속 또 다른 관전 포인트를 선사하고 있다.
지난 14회 방송에서는 윤진아의 조력으로 서준희가 자신의 아버지(김창완)를 배웅해드리며 화해의 계기를 마련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손예진은 플라워 패턴 원피스와 니트를 레이어드한 페미닌룩으로 부드러운 로맨틱 감성을 강조했다. 여기에 블랙 숄더백과 앵클부츠를 착용해 시크한 분위기도 더하며 스타일 지수를 높였다.
손예진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돋보이게 한 플러워 패턴 원피스는 「끌로디피에로(Claudie Pierlot)」 아이템으로 러플 디테일과 플라워 프린트가 더해져 페미닌한 무드를 자아낸다. 스니커즈와 함께 착용하면 캐주얼한 룩으로 연출 가능하며, 구두와 합을 맞추면 드레스업 느낌이 가득한 원피스다.
한편 손예진이 출연중인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는 오는 19일 종영한다.
↑사진 = 손예진이 착용한 '끌로디피에로' 플라워 원피스, 상품 바로가기 >>
↑사진 = 손예진이 착용한 '끌로디피에로' 플라워 원피스, 상품 바로가기 >>
<사진 제공: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캡처>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