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1-04-08 |
보끄레머천다이징, 6개 브랜드 통합 멤버십
온-오프 라인 및 직영쇼핑몰 연계
보끄레머천다이징(대표이사 현상집)이 자사에서 운영 중인 「온앤온」「올리브데올리브」「코인코즈」「라빠레뜨」「밴드오브플레이어스」「비스타일」 등 6개 브랜드 온오프 라인 통합 멤버십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에 따라 ‘보끄레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은 보끄레머천다이징의 모든 브랜드 제품 구매 시 구매금액의 5%~3%을 보끄레 포인트로 통합 적립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각 브랜드 매장은 물론 홈페이지 및 온라인 직영 쇼핑몰과도 연계되어, 온오프라인 어디서든지 1만점 이상이면 현금처럼 쓸 수 있게 되었다. ‘보끄레 멤버십’은 전년도 구매실적에 따라 VIP/ BEST/ MEMBER 등급으로 나눠지며, 각 등급별로 승급기념선물과 특별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보끄레머천다이징은 ‘보끄레 멤버십’ 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5월 31일까지 각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보끄레 멤버십’에 신규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보끄레 10만원 상품권(10명), 보끄레 5만원 상품권(30명)을 증정하는 것뿐만 아니라, 신규가입자 전원에게 보끄레 1만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몽땅 내사랑! 몽땅 내 보끄레”라는 스크랩 이벤트를 통해 「온앤온」「올리브데올리브」「코인코즈」「라빠레뜨」 등 5개 브랜드 제품으로 스타일링한 풀코디 착장(100만원 상당)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각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끄레머천다이징은 2011년을 고객관리 및 서비스 강화의 해로 삼고, 철저한 고객관리와 수준 높은 서비스 제공으로 기존 고객 충성도 상승과 신규 고객 창출을 통해 국내 패션 브랜드 리딩 기업의 자리를 확고히 할 계획이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