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8-05-11 |
[그 옷 어디꺼] '미스트리스' 한가인, 스트라이프 패턴 트렌치 코트 어디꺼?
아이잗컬렉션, H라인 실루엣과 빅 포켓 돋보이는 스트라이프 트렌치 코트 '인기 폭발'
OCN '미스트리스' 속 배우 한가인의 눈부신 미모와 패션에 대한 호평이 줄을 잇고 있다.
6년만에 브라운관으로 돌아온 한가인은 복귀작으로 미스터리 관능 스릴러라는 장르물을 선택하며 과감한 연기 변신을 꾀했다. 극중 딸 예린을 홀로 키우며 카페를 운영하는 싱글맘 장세연 역으로 분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또 한가인은 공백이 무색할 정도로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와 한층 물오른 패션 감각을 뽐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주로 니트와 스커트, 원피스, 블라우스, 여성스러운 무드의 재킷 등으로 페미닌한 스타일을 연출하며 드라마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지난 6일 방송된 4회에서는 시청자들의 주요 관심 포인트였던 시체의 정체가 장세연의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던 한상훈(이희준)으로 밝혀져 충격을 선사했다. 또 세연이 남편 김영대(오정세)의 불륜 사실도 알게 되면서 앞으로 어떤 전개가 이어질지 궁금증을 높였다.
더불어 이날 한가인의 패션도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한가인은 롱한 기장감의 스트라이프 트렌치 코트로 심플한면서도 세련된 이지룩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이너로는 연한 핑크 색감이 돋보이는 노카라 셔츠와 화이트 와이드 팬츠로 부드러운 여성미를 더했고, 브라운 미니백과 화이트 스니커즈를 착용해 캐주얼 지수를 높였다.
한가인의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링을 완성시켜준 스트라이프 트렌치 코트는 「아이잗컬렉션(THE IZZAT COLLECTION)」 제품으로 알려졌다. 직선으로 떨어지는 H라인 실루엣과 테일러드 카라 디자인으로 무심하면서도 심플한 무드를 자아내며 빅 포켓 장식이 포인트로 더해져 멋스럽다.
한편 '미스트리스'는 비밀을 가진 네 여자와 그들에 얽힌 남자들의 뒤틀린 관계와 심리적인 불안감을 다룬 미스터리 관능 스릴러 드라마로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된다.
↑사진 = 한가인이 착용한 '아이잗컬렉션' 스트라이프 트렌치 코트, 상품 바로가기 >>
<사진 제공: OCN '미스트리스' 캡처>
패션엔 이다흰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