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8-05-09 |
[그 옷 어디꺼] '같이 살래요' 한지혜, 따라입고 싶은 세련된 커리어 우먼룩 어디꺼?
마쥬, 깔끔하면서도 멋스러운 체크 슈트 및 핑크 벨티드 재킷 '인기 폭발'
배우 한지혜가 '같이 살래요'를 통해 3년만의 브라운관 복귀를 성공적으로 치렀다.
한지혜는 KBS 2TV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에서 박효섭(유동근)의 둘째 딸이자 의대 출신 엘리트 싱글맘 박유하로 완벽 변신해 다채로운 감정선을 디테일하게 표현하고 있다.
또 한지혜는 회를 거듭할수록 극중 인물들과의 찰떡 케미를 발산해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으며, 극중 캐릭터의 매력을 배가시키는 단아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여 여성 시청자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깔끔한 재킷, 미디스커트, 슈트, 트렌치 코트 등으로 심플 모던한 커리어 우먼룩을 주로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가운데, 특히 지난 6일 방송에서는 매력적인 체크 팬츠 슈트룩과 우아한 오피스룩을 연출해 화제를 모았다.
16회에는 박유하와 정은태(이상우)가 서로를 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한지혜는 트렌디한 그레이톤 체크 패턴이 가미된 팬츠 슈트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드러냈다. 어깨의 피드가 과하지 않아 여성스러운 분위기가 더해졌으며, 깔끔한 셔츠, 가죽 스트랩 손목시계, 화이트 스틸레토 힐과 합을 맞춰 이지적인 느낌을 극대화했다.
또 정은태의 카메라 셔터 공포증을 알게된 장면에서는 파스텔 핑크 색감이 돋보이는 벨티드 재킷과 슬릿 디테일이 들어간 블랙 롱 스커트로 고급스러운 커리어 우먼룩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이너로도 연한 핑크톤 블라우스를 매치해 톤온톤 스타일링의 진수를 발휘했으며, 특히 재킷에 벨트 포인트가 더해져 더욱 페미닌한 분위기가 발산됐다.
한지혜의 세련된 매력을 돋보이게 해준 체크 슈트와 핑크 재킷은 모두 「마쥬(maje)」 제품으로 알려졌다. 체크 슈트는 클래식한 핏이 돋보이며, 재킷만 단독으로 착용할 시 캐주얼하게 데일리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하의와 셋업으로 매치하면 걸크러시한 매력이 더해진 오피스룩이 완성된다.
벨티드 핑크 재킷은 우아한 파스텔 색감으로 물들여져 봄 분위기가 물씬 풍겨진다. 또 깔끔하게 떨어지는 핏과 실루엣이 고급스러움을 선사하며 허리에 벨트 디테일이 더해져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강조해준다.
한편 한지혜를 비롯해 유동근, 장미희, 이상우, 박선영 등이 출연하는 KBS 2TV '같이 살래요'는 매주 토, 일요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 = 한지혜가 착용한 '마쥬' 체크 재킷, 상품 바로가기 >>
↑사진 = 한지혜가 착용한 '마쥬' 체크 팬츠, 상품 바로가기 >>
↑사진 = 한지혜가 착용한 '마쥬' 핑크 재킷, 상품 바로가기 >>
<사진 제공: KBS2 '같이 살래요' 캡처>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