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패션 | 2018-05-06 |
'뽀뽀하는 샬럿 공주' 영국 왕실, 로열 베이비 '루이 왕자'사진 공개
영국 켄싱턴궁은 6일 케이트 윌리엄 왕세손 부부의 셋째 아이 '루이 아서 찰스' 왕자의 사진 두 장을 공개했다.
↑사진 = 샬럿 공주가 동생'루이 아서 찰스' 왕자에게 뽀뽀하는 장면
영국 켄싱턴궁은 6일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최근 태어난 윌리엄 왕세손 부부의 셋째 아이 '루이 아서 찰스' 왕자의 사진 두 장을 공개했다.
첫번째 사진은 누나 샬럿(3) 공주가 잠들어 있는 동생 루이 왕자에게 뽀뽀하는 장면과 두번째 사진은 루이 왕자가 쿠션에 기댄 모습이다. 케이트 미들턴 왕세손빈이 직접 촬영했으며 루이 왕자의 생후 3일째 모습을 담았다.
윌리엄 왕자와 케이트 미들턴 왕세손비의 둘째이자 딸인 샬럿 공주는 지난 2일(현지시간) 세번째 생일을 맞은 가운데 지난 4월 23일(현지시간) 케이트 미들턴 왕세손빈이 세번째 로열 베이비를 출산하면서 소셜미디어에서는 축하 메시지와 함께 새로 태어난 왕자의 이름을 추측하는 글들이 이어지는 등 영국 전역에 축하 열기가 가득했다.
↑사진 = 지난 4월23일 태어난 '루이 아서 찰스' 왕자 생후 3일째
영국 도박업체들도 아서, 앨버트, 프레더릭, 제임스, 필립 등 왕자의 이름을 후보에 올려놓고 내기가 벌어지기도 했으나 결국 '루이 아서 찰스'로 결정됐다.
왕실 업무를 담당하는 켄싱턴 궁은 이날 성명에서 윌리엄 왕세손 부부는 "샬럿 공주와 루이 왕자의 사진을 공유하게 돼 매우 기쁘다"면서 대중이 루이 왕자에게 보내준 "모든 친절한 메시지"에 감사하고 싶다고 전했다.
새로 태어난 셋째 왕자는 할아버지 찰스 왕세자, 아버지 윌리엄 왕세손, 조지 왕자, 샬럿 공주에 이어 영국 왕위계승 서열 5위가 되었고 이번달 19일 결혼하는 해리 왕자는 새로 태어난 조카 덕분에 서열 6위로 밀려났다.
패션엔 유재부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