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8-04-30 |
[그 옷 어디꺼] '같이 살래요' 이상우, 산뜻한 블록 배색 점퍼룩 어디꺼?
'애드호크(AD HOC)' 점퍼 제품으로 캐주얼한 데일리룩 또는 여행룩으로 '인기 폭발'
KBS 2TV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는 지상파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유쾌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같이 살래요>는 홀아버지와 4남매를 다룬 주말드라마다. 평생을 자식들의 아빠로만 살아온 아버지가 첫사랑을 만나 로맨스를 꿈꾸는 이야기를 담았다.
'같이 살래요' 11~12회(4월 21, 22일 방영)에서 박유하(한지혜 분)가 딸 채은수(서연우)에게 수혈을 하기 위해 헌혈자를 찾아다니는 모습과 같은 희귀 혈액형을 가진 은태(이상우 분)에게 딸의 수혈을 부탁하기 위해 애원하는 장면이 시청자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딸 서연우를 살리기 위해 단숨에 공항까지 달려가 이상우를 붙잡은 한지혜는 결연하면서도 애잔한 눈빛으로 도움을 요청하며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서로 오해하며 독설을 날리던 두사람은 이날을 계기로 본격적인 러브라인을 예고하고 있다.
이날 이상우가 의사 가운을 벗고 공항패션으로 선보인 점퍼는 애드호크(AD HOC)」제품으로 알려졌다.
블록 배색 디테일이 산뜻해 보이는 '애드호크' 점퍼는 심플한 프린트 티셔츠나 기본 팬츠를 매치하면 캐주얼하면서도 편안한 데일리룩 또는 여행룩으로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해 봄 시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템이다.
한편 주말드라다 <같이 살래요>는 한지혜를 비롯해 유동근, 장미희, 이상우, 박선영 등이 출연하는 '같이 살래요'는 매주 토, 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 = 이상우가 착용한 '애드호크(AD HOC)' 블록 배색 점퍼
패션엔 유재부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