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8-04-25 |
쁘렝땅, 스타일리스트 서수경과 함께한 2018 S/S 스타일링 클래스 성료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등 14개 매장에서 VIP 고객 초청 스타일링 클래스 진행
부래당(대표 진성용, 진현선)에서 전개하는 럭셔리여성복 「쁘렝땅(PRENDANG)」이 스타일리스트 서수경과 함께한 스타일링 클래스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올해로 런칭 39주년을 맞은 「쁘렝땅」은 감사의 일환으로 지난 3월부터 신세계백화점강남점 등 전국 주요 매장 14개점에서 VIP 고객을 초청해 2018 S/S 시즌 컬렉션을 선보이고 다양한 스타일링 노하우를 소개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서수경 스타일리스트는 「쁘렝땅」의 이번 시즌 아이템을 활용하여 체형과 TPO에 따른 스타일링과 다양한 코디 연출법을 선보이는 등 트렌드를 접목하면서도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는 설명으로 분위기를 이끌었다.
특히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스타일링 클래스에는 게스트로 초청된 쇼호스트 현세환과 배우 박해미가 직접 쇼 의상을 착용하고 런웨이를 하는 등 적극적인 참여로 현장에 모인 수많은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쁘렝땅」은 올해 브랜드 런칭 39주년을 맞아 이번 VIP 스타일링 클래스를 시작으로 고객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 등 기회를 마련하며 적극적인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 제공: 쁘렝땅>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