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8-04-20 |
정려원, 팔색조 매력 돋보이는 페미닌 캐주얼룩 '싱그러움이 한가득'
시슬리, 런던 외곽의 대저택에서 진행된 'Joie du Moment' 컨셉 화보 공개
배우 정려원이 자신만의 센슈얼한 감각으로 런던을 사로잡았다.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시슬리(Sisley)」는 정려원과 함께한 'Joie du Moment' 컨셉의 2018 S/S 화보를 패션 매거진 엘르 5월호를 통해 공개했다.
영국 런던의 유서 깊은 저택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정려원은 특유의 여성스러우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어필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화보 속 정려원은 도트 프린트의 스커트와 니트톱이 특징인 매력적인 니트 원피스로 여성스러운 매력을 어필하거나, 스타일리시한 스트라이프 패턴 드레스와 뮬을 매치해 트렌디한 분위기를 선사했다.
또 페미닌한 무드의 도트 프린트 블라우스와 언밸런스 컷팅이 돋보이는 데님 팬츠로 감각적인 패션 센스를 드러냈고, 소매가 포인트인 블라우스에 유니크한 구조의 핑크 컬러 스커트를 매치해 화사한 봄의 여신으로 변신하기도 했다.
특히 페미닌하면서도 캐주얼한 「시슬리」의 2018 S/S 아이템은 정려원의 화사한 미모와 남다른 패션 감가이 더해져 더욱 빛을 발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정려원은 오는 5월, SBS 새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 방영을 앞두고 있다.
<사진 제공: 시슬리>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