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8-04-16 |
[그 옷 어디꺼] 공항도 런웨이! 선미, 트렌디한 레드 체크 재킷 어디꺼?
주크(ZOOC), 잔잔한 레드 체크 패턴 돋보이는 화이트 원 버튼 재킷 '인기 폭발'
가수 선미가 보호본능을 일으키는 슬림한 몸매와 남다른 패션 센스로 공항을 접수했다.
선미는 14일 오후, '2018 KCON JAPAN' 참석 차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일본 도쿄로 출국했다.
이날 선미는 잔잔한 레드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재킷을 활용해 차분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너로는 은은한 광택이 매력적인 셔츠와 그레이 스키니진, 심플한 로퍼를 매치해 전체적으로 통일감 있는 패션을 완성했다.
또 셔츠 소매를 재킷 위로 접어 시크한 레이어드 룩의 진수를 발휘했고, 하얀 피부와 대조되는 강렬한 레드립 메이크업으로 성숙미를 더했다.
특히 이날 선미의 공항패션 일등공신으로 꼽히는 잇 아이템, 체크 재킷은 대현에서 전개하는 여성 영캐릭터 브랜드「주크(ZOOC)」제품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흔하지 않은 레드 컬러의 잔잔한 체크 패턴에 화이트 원 버튼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살짝 여유있는 오버핏 스타일 여름 재킷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레드 체크 재킷은 이미 매장에서도 판매율이 높아 리오더가 들어간 제품으로, 선미의 공항패션 이후 더욱 그 관심이 급증해 구매 문의가 매장으로 쇄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선미는 지난 1월 신곡 '주인공'을 발표해 큰 사랑을 받았다.
↑사진 = 선미가 착용한 '주크' 레드 체크 재킷
<사진 제공: 주크>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