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 2018-04-13 |
에프알제이, 롯데마트 '테'와 협업 청바지 출시
합리적 가격에 쿨맥스 원단의 데님 팬츠 4종 롯데마트 50여개 매장에서 판매
데님 브랜드 「에프알제이(FRJ Jeans)」가 롯데마트와 손잡고 합리적인 가격대와 착용감을 앞세운 공동 기획 청바지 제품을 독점으로 선보인다.
「에프알제이」는 롯데마트의 의류 브랜드인 「테」와 협업해 기능성 원단과 한국인의 체형에 최적화된 핏으로 편안함을 살린 청바지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양사간의 공동 기획으로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유통 단계를 간소화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됐으며,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겨냥한 쿨맥스 원단으로 제작된다.
「에프알제이」는 이번 협업을 통해 자사 제품을 전국 50여개 롯데마트 ‘테’ 매장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됐다. 「테」는 기존 자체브랜드(PB) 의류의 정형화된 스타일에서 벗어나 트렌디하면서도 가성비가 높은 상품들로 경쟁력을 갖추며 롯데마트의 패션 브랜드이다.
콜라보레이션 상품들은 데님 팬츠 4종으로, 쿨맥스 원단 자체의 시원한 기능에 테이퍼드 핏, 부츠 컷 등 트렌디한 디자인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사이즈코리아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국인의 체형에 최적화된 코리안핏(K핏)을 적용해 딱 맞는 핏감과 안정감 있는 착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오는 4월 중 판매될 예정이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