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 2018-04-11 |
시슬리, 2018 S/S 백 라인 단독 팝업스토어 오픈
9일부터 15일까지 현대 무역센터점에서 진행...다양한 이벤트도 마련
베네통코리아(대표 조형래)의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시슬리」가 2018 상반기 백 주력 라인 제품들을 모아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단독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2018 S/S 시즌을 맞아 새롭게 공개된 '아키(ARCHI)' 라인과 '조이(JOIE)'라인 그리고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특별히 제작한 '쎄시슬리(C'est SISLEY)' 에코백과 '에뚜왈(ETOILE)' 쇼퍼백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해 큰 인기를 끌고 새 단장한 '웨이비누보백(WAVY NOUREAU)'을 만나 볼 수 있이며, 팝업스토어에서만 특별히 출시될 '레떼(L'ete)' 백을 프리 오픈해 현장에서 예약 주문이 가능하다.
'아키' 라인은 구조적이고 모던한 실루엣으로 이번 시즌 첫 선을 보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고급스러운 컬러감과 세련된 디테일로 브랜드 특유의 감성을 드러냈으며 PVC버전인 '아키클리어백'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지난 해 출시돼 완판을 기록한 '웨이비'에 펀칭 디테일과 한결 가벼운 컬러로 업그레이드된 '웨이비누보백'과 함께 '에스 블록 백(S_BLOCK BAG)'은 「시슬리」 백의 S를 감각적으로 표현해 특별함을 더했다.
또 팝업스토어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쎄시슬리' 에코백은 4만원대로 착한 가격에 선보여 눈길을 끈다.
한편 「시슬리」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팝업스토어 매장에서 20만원 이상 구매시 「시슬리」 양말을 증정하고, 일부 백과 슈즈를 20~60% 할인 된 가격에 선보이는 등 특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트렌디한 디자인에 담긴 시슬리만의 센슈얼한 감성이 20대 여성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은 것 같다"며 "시슬리의 첫 팝업 스토어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시슬리 백의 다양한 백 라인을 한 자리에서 만나보고 직접 체험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 라고 전했다.
팝업스토어는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브랜드의 제품 등 자세한 내용은 「시슬리」 공식 홈페이지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시슬리>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