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뉴스 2018-04-04

시에로 코스메틱 '젤러시 아카이브 플럼퍼’ 뷰티 잇템 돌풍

3차 리오더, 9만개 이상 판매, 단일 품목 20억원 돌파 등 효자 아이템 급부상


 

 

제이엔지코리아(대표 김성민)가 전개하는 뷰티 브랜드 「시에로 코스메틱」이 지난해 9월 선보인 '젤러시 아카이브 플럼퍼' 립 아이템이 대박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젤러시 아카이브 플럼퍼’는 현재 3차 리오더 돌입했으며 누적 판매 9만개 이상, 단일 품목 매출 20억원을 돌파하는 등 효자 아이템으로 급부상했다.


'젤러시 아카이브 플럼퍼'는 젤러시 레드와 핑크 글램, 오키드 그리고 필링 오렌지 등 데일리 필수 컬러 4종으로 구성, 통통하고 볼륨감 넘치는 입술의 플럼핑 효과로 뷰티업계에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바르는 순간 즉각적인 플럼핑 효과로 매끈하고 한층 도톰해진 입술을 연출하며 국내 유명 포털 사이트 립스틱 판매 부문 1위를 차지했으며 ‘여배우의 뷰티’ 공식으로 통하며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또 립밤과 틴트 그리고 립오일 기능까지 하는 4 in 1의 멀티 제품으로 입술 온도에 반응해 마치 입술에 수채화를 그린 듯한 컬러감으로 '파우치 다이어트 제품'으로 잇 아이템으로 등극했다.


「시에로 코스메틱」홍보실 관계자는 "젤러시 아카이브 플럼퍼는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한 소비자의 입소문 효과와 함께 기존 소비자의 반복구매가 이어지며 짧은 기간에 메가 아이템이 탄생했다"며 "항상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는 고객들에게 항상 최고의 제품과 다양한 행사로 보답할 예정”"라고 전했다.


한편, 「시에로 코스메틱」은 지난 2015년 하반기 김성민 대표가 심혈을 기울여 선보인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로 오랜기간 패션 사업을 통해 터득한 노하우와 크리에이티브를 담은 유러피안 코스메틱 브랜드다.


런칭 1년만에 2016년 소비자가 뽑은 '2016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인증식에서 화장품 부문 1위를 수상하며 코스메틱 분야의 새로운 강자로 등극한 「시에로 코스메틱」은 지난해 전국 20개 매장에서 150억원의 매출을 기록한데 이어 올해는 200억원의 매출목표를 책정했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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