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8-03-28 |
샤트렌, 3040 여성을 위한 '체크 재킷' 인기 폭발
테일러드 카라 체크 재킷 88%, 수술 체크 재킷 70% 판매 등 인기몰이 지속
올 봄 체크패턴이 3040 주부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3040타깃의 여성복들이 최근 출시한 체크패턴의 봄 아우터 매출이 급증하는 흐름을 보이고 있다.
패션그룹형지의 모던 프렌치 감성 여성복 「샤트렌」은 봄 시즌을 맞아 다채로운 체크패턴 재킷들을 선보였다. 그 중 기본 실루엣의 체크패턴 재킷이 출시 두 달 여 만에 판매율 88% 이상 달성하며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 재킷은 테일러드 카라 형태에 힙을 덮는 기본 실루엣으로 다양하게 코디하기 쉽다. 유럽 원단소재로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촉감이 뛰어난데다 소매 배색과 더블 단추로 포인트를 준 디자인이 특징이다. 블랙과 그레이 컬러의 체크 패턴에 레드 컬러가 곳곳에 가미되어 화사한 이미지를 더한다.
또한 「샤트렌」은 수술디테일의 체크패턴 재킷을 함께 출시했다. 이 제품은 힙을 살짝 덮는 기장감과 레드와 옐로우 컬러의 체크 패턴으로 경쾌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카라에는 고급스러운 수술 디테일이 수놓아져 개성있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이 재킷은 출시 한 달 만에 판매율 70% 넘어서며 빠른 속도로 판매되고 있다.
한편, 여성복 「올리비아하슬러」 「쉬즈미스」 등도 올 봄 체크패턴의 아우터를 다채롭게 선보였다.
「올리비아하슬러」는 그레이 컬러의 크고 작은 격자로 구성된 글렌체크 패턴을 트렌치코트에 접목한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의 제품을 내놓았다. 「쉬즈미스」 역시 롱 재킷에 글렌 체크를 더해 슬림한 실루엣을 강조한 제품을 출시했다.
패션엔 허유형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