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8-03-26 |
[패션엔 포토] 함은정·예원·유노윤호·키, 비욘드 클로젯 빛낸 센스만점 룩!
지숙·차오루·이정신·주우재·한보름 등 셀럽들의 트렌디한 봄 스타일링 '화제'
2018 F/W 헤라서울패션위크 「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 패션쇼가 24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진행됐다.
이날 가수 함은정, 예원, 지숙, 피에스타 차오루, 동방신기 유노윤호, 샤이니 키, 씨엔블루 이정신, 블락비 박경, 모델 주우재, 배우 한보름 등이 참석해 현장을 뜨겁게 달궜으며, 특히 센스만점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함은정은 화이트 슈트로 순백의 아름다움을 뽐냈으며 블랙 미니백과 스틸레토 힐로 엣지를 더했다. 예원은 유니크한 체크 미니 스커트와 귀여운 맨투맨 티셔츠로 상큼 발랄한 블랙&레드 룩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여기에 블랙 막사 스타킹을 착용해 물오른 섹시미를 과시했다.
지숙은 오버핏 스트라이프 셔츠로 한 쪽 쇄골라인을 과감히 드러냈고, 차오루는 화이트 롱 셔츠와 강아지 와펜 장식이 돋보이는 맨투맨 티셔츠를 레이어드해 귀여움을 장착했다.
남자 스타들의 트렌디한 캐주얼룩도 눈길을 끌었다. 유노윤호와 이정신은 롱 재킷으로 시크하면서도 댄디한 매력을 가감없이 발휘했다.
키는 노카라 체크 재킷과 롤업 데님 팬츠에 화이트 볼캡을 착용해 위트 넘치는 꾸러기룩을 완성했고, 박경은 레드 트랙팬츠와 데님 재킷에 트렌치 코트 까지 더한 과감한 믹스매치로 맥시멀리즘의 진수를 선보였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