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8-03-26 |
에르메네질도 제냐, 국내 첫 공식 온라인몰 오픈
온오프 연계 개인 맞춤형 서비스 진행 ... 온라인 단독 '티지아노 스니커즈' 선보여
이탈리아 럭셔리 남성 브랜드 「에르메네질도 제냐(Ermenegildo Zegna)」가 3월 27일, 국내에 첫 공식 온라인몰을 오픈한다.
이번 새롭게 오픈 하는 「에르메네질도 제냐」의 온라인몰은 증가하는 한국 고객의 다각화된 쇼핑 채널 수요를 바탕으로, 더 나은 쇼핑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에르메네질도 제냐」의 온라인몰은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소비자들에게 매장과 동일한 상품과 가격을 제안할 예정이다.
특히, 전문 스타일 컨설턴트와의 예약을 통해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직접 착용 및 픽업이 가능해, 「제냐」의 특화된 개인 맞춤형 고객 중심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냐」의 한국 웹사이트는 PC와 모바일 환경에서 사용 가능하며 무료 배송과 환불 서비스 제공은 물론, 가까운 매장에서 픽업하는 서비스를 도입했다.
한편, 「제냐」는 온라인 공식 몰 오픈을 기념해, 온라인 단독으로 새로운 컬러의 ‘티지아노(Tiziano) 하이탑 스니커즈’ 출시했으며, 모든 온라인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 한정으로 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USB를 제공한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