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8-03-26 |
[패션엔 포토] 채정안·이청아·서현·슬기, 한껏 꾸민 '로우클래식' 컬렉션!
서지혜·서은수·이영진·전여빈...'로우클래식' 2018 F/W 컬렉션의 패셔니스타들
24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18 F/W 헤라 서울패션위크 「로우클래식」컬렉션 쇼가 진행됐다.
이날 배우 채정안, 이청아, 서지혜, 서은수, 전여빈, 소녀시대 서현, 레드벨벳 슬기, 모델 이영진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특히 아름다운 비주얼을 더욱 돋보이게 만드는 심플 & 모던 클래식룩으로 취재진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채정안은 은은한 컬러감의 페미닌 원피스 위에 가죽소재의 맥코트를 매치해 여성미를 발산했으며, 여기에 빨간색 비닐 부츠와 코끝에 걸친 선글라스로 위트를 더했다.
이청아는 그레이 컬러의 재킷과 셔츠 등으로 전체적인 톤을 맞춰 모던 미니멀리즘의 진수를 선보였다. 서지혜는 언발란스로 컷팅된 화이트 셔츠 원피스로 청순하게, 서은수는 자연스럽게 드레이프 지는 하늘색 원피스로 내추럴하면서도 화사하게 연출했다.
서현은 가죽 트렌치코트로 단정한 듯 시크한 느낌을 자아냈으며, 슬기는 주름 디테일이 돋보이는 루즈핏 블랙 원피스를 선택해 화려하게 등장했다.
패션엔 장지혜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